이우, 데뷔 첫 미니앨범 ‘Recall of memories’ 트랙리스트 오픈…타이틀곡은 ‘결혼식장에서’

입력 2023-04-27 15:50


가수 이우의 데뷔 첫 미니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이우는 오는 5월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Recall of memories’(리콜 오브 메모리즈)로 컴백하는 가운데, 트랙리스트를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지폈다.

‘Recall of memories’는 누구에게나 기억 속에 있는 사랑과 이별의 순간, 이별 후 나날들, 그 기억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 앨범이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Recall of memories’에는 타이틀곡 ‘결혼식장에서’를 비롯해 수록곡 ‘일 년 되는 날’, ‘하소연, ’그날의 시‘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여기에 이우는 직접 작곡 및 작사에 참여,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득 담았다.

이우는 그동안 ‘공일공’, ‘내 안부’, ‘이별 행동’ 등 수많은 히트곡에 이어 최근에는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만큼, 이우가 발매하는 첫 미니 앨범을 향한 기대치는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다.

특히 이우의 ‘결혼식장에서’ 뮤직비디오에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에서 한재인 역을 맡은 배우 이유진은 물론, 과거 이우가 그룹 매드타운 활동 당시 같은 멤버였던 배우 송재호까지 출연해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니레코드에서 단독 입점 판매되는 ‘Recall of memories’는 지난 26일 정오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됐으며, 영상통화 팬사인회, 구매자 특전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