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제약바이오 기업 HLB제약은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의 '콴첼 우슬 엑스퍼트' 제품을 롯데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25분부터 11시35분까지 70분간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생방송에서는 '콴첼 우슬 엑스퍼트' 제품 3개월분 및 6개월분을 특별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콴첼은 개인별 관절 건강 상태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기능성 소재를 포괄하는 관절 전문 브랜드다. 관절 건강 예방부터 통증 관리까지 제품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콴첼 보스웰리아 엑스퍼트 ▲콴첼 가자 엑스퍼트 ▲콴첼 우슬 엑스퍼트 ▲콴첼 MSM ▲콴첼 NAG ▲콴첼 엠에스엠·NAG ▲콴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등 총 7종으로 라인업을 갖췄다.
이 가운데 '콴첼 우슬 엑스퍼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증 받은 '우슬 등 복합물(HL-JOINT 100)'이 주원료인 제품이다. 우슬 등 복합물은 동물시험 결과 염증 활성을 억제하고 연골 세포수를 증가시켜 무릎 관절 두께를 개선시키는 것이 확인된 소재다. 또 국내 대학병원에서 관절이 불편한 40~70세 국내 성인남녀 43명을 대상으로 12주간 인체 적용을 시험한 결과, 관절의 통증과 뻣뻣함을 감소시키고 물리적 기능이 개선됨이 확인됐다.
'콴첼 우슬 엑스퍼트'는 우슬 등 복합물은 물론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K,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을 엄선해 과학적으로 배합한 4중 기능성 제품이다. 일상에서 수시로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HLB제약 관계자는 "206개에 달하는 우리 몸의 뼈와 뼈를 연결해주는 관절은 삶의 활력과 질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라며 "관절 통증으로 고민하고 있는 분이라면 이번 롯데홈쇼핑 첫 론칭에서만 제공되는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의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