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aespa)가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예고했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17일 “에스파가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를 오는 5월 8일 발매한다”며 “이번 앨범은 에스파가 지난 해 7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걸스)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REAL WORLD(리얼 월드)로 돌아온 에스파 멤버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세계관 시즌2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는 이번 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곡 ‘Welcome To MY World’(웰컴 투 마이 월드)를 5월 2일 선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설 예정이다.
더불어 17일 0시 에스파 공식 SNS에는 ‘MY WORLD’의 발매를 예고하는 로고 티저 영상이 공개된 것은 물론, 프로모션 홈페이지도 오픈되어 추후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에스파는 데뷔곡 ‘Black Mamba’(블랙맘바)를 시작으로 ‘Next Level’(넥스트 레벨), ‘Savage’(새비지)를 연달아 히트시킨 것은 물론, 최근 첫 단독 콘서트 ‘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 (2023 에스파 1st 콘서트 ‘싱크 : 하이퍼 라인’)으로 월드 투어를 펼치는 등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준 만큼, 이번 새 앨범에도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에스파의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는 17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