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가을, 싱가포르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글로벌 MZ 워너비'의 클래식 무드

입력 2023-04-13 15:20


그룹 아이브(IVE) 가을이 싱가포르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싱가포르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싱가포르(L'OFFICIEL SINGAPORE)는 13일 가을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비욘드 더 호라이즌(BEYOND THE HORIZON)'을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는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 가을의 화려한 비주얼과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보 속 가을은 세련된 재킷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포인트를 준 시크룩부터 강렬한 레드 컬러의 크롭 티셔츠, 민소매 니트와 청바지를 매치한 캐주얼룩 등 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가을은 더 깊어진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하는가 하면, 모델 같은 능숙한 포즈와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차세대 '화보 장인'의 진면모를 뽐내며 모던하고 클래식한 무드의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가을은 화보 촬영 당시 발매를 앞두고 있던 아이브의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에 대해 "새 앨범은 아이브의 정체성을 나타낸다. 더 확고해진 아이브만의 사운드와 함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앨범이다"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가을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그룹 활동 및 앨범 준비 과정을 거치며 어떻게 성장했는지와 더불어 '가을선배'라는 애칭에 대한 소감 등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가을의 진솔한 매력이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로피시엘 싱가포르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가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10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이엠(I AM)'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