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신화’ 하이키, 데뷔 후 첫 OST 참여…‘패밀리’ OST ‘Danger’ 공개

입력 2023-04-11 16:30


‘역주행 신화’의 주인공이 된 걸그룹 H1-KEY(하이키)가 ‘패밀리’ OST 첫 주자로 나선다.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 측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첫 번째 OST인 하이키의 ‘Danger’를 발매한다.

‘Danger’는 오케스트레이션 기반의 풍부한 사운드와 현대적인 팝 장르를 적절하게 믹스하여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는 곡이다. 스산하고 위험한 분위기지만, 위트있는 느낌이 특징이며 중독성있는 후렴의 반복구로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특히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주요 음원차트 역주행에 성공하며 ‘중소 아이돌의 기적’이라 불리는 하이키가 데뷔 후 처음으로 OST 가창에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최근 가장 핫한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는 하이키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패밀리’의 첫 OST 주인공으로 발탁됐다는 점에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가운데 하이키는 지난 10일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anger’ 안무 쇼츠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영상 속 하이키는 시크한 표정 연기와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곡의 일부가 깜짝 공개돼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패밀리’가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 권도훈(장혁 분)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 강유라(장나라 분)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인 만큼, 첫 OST인 하이키의 ‘Danger’는 시청자들의 공감과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 OST Part1 H1-KEY(하이키)의 ‘Danger’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