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HK inno.N)이 유명 유튜버 ‘다나카'와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
해당 기획물 ‘다나카의 꼬ㅊ보다 뷰티’ 브랜디드 콘텐츠에 대해 HK이노엔은 "타깃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브랜디드 콘텐츠 시리즈 영상은 현재 4편이다.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의 '레드캡슐바이옴', '블루캡슐바이옴'과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의 '피토콜라겐 아이세럼스틱',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이 각각 주제다.
한편 HK이노엔은 지난 달 9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4주간 자사 브랜드를 판매하는 뉴틴몰에서 소개된 제품을 할인판매하는 '다나카 기획전'도 진행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젊은 타깃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인기 유튜버인 ‘다나카’를 활용한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