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커맨더맨(CMDM)이 오는 27일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오후 6시 커맨더맨의 핫데뷔를 알리며 스케줄러 이미지를 오픈했다.
커맨더맨은 병훈, 현하, 준형, 희주, 노율, 승호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으로, 지휘관 또는 사령관을 뜻하는 ’commander(커맨더)’라는 의미에서 착안해 6명의 멤버가 지휘관이 돼 무대 위를 진두지휘하겠다는 다부진 포부를 녹였다.
공개된 데뷔 스케줄러에 따르면, 10일 커맨더맨의 각양각색 개성이 느껴지는 그룹, 유닛 포토를 시작으로, 11일 오피셜 로고와 리릭 티저, 12일 앨범 프리뷰, 12일부터 15일까지 신예의 풋풋하고 당찬 매력이 오롯이 전해지는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는다. 그리고 16일 데일리 포토, 17일 오디오 티저 공개를 비롯해 커맨더맨이 직접 참여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데뷔 열기를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특히 스케줄러와 함께 공개된 앤티크한 무드의 이미지가 눈에 띈다. 벽에 걸린 볼드한 골드 키와 넓은 돛을 펼치고 항해하는 배가 그려진 액자 등 다양한 오브제들이 이번 데뷔 앨범에서 커맨더맨이 선보일 음악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커맨더맨은 이번 데뷔 앨범을 통해 확고한 아이덴티티와 6인 6색의 독창적인 매력, 보컬과 퍼포먼스를 아우르는 신예답지 않은 역량을 동시에 보여주며 가요계 커맨더맨만의 음악적 영역을 구축하겠다는 각오다. 2023년 상반기, 가요계를 지휘할 커맨더맨의 거침없는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커맨더맨은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종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