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Apink)가 새 앨범 ‘SELF(셀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3일 “지난 2일 에이핑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SELF(셀프)’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고 밝혔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에이핑크의 새 타이틀곡 ‘D N D(디 앤 디)’를 포함한 총 5개 트랙 음원 일부 미리듣기와 함께 에이핑크 멤버들의 앨범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담겨 눈과 귀를 두루 만족시켰다.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D N D’는 에이핑크만의 밝은 무드가 묻어나는 팝 댄스 장르로, 에이핑크 특유의 높고 신선한 멜로디 라인과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곡이다. 자신의 색을 찾지 못한 채 희망을 잃어버린 사람들에게 그 누구도 방해하지 않으니 너만의 세상을 상상해 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녹여냈다. NCT 드림, 레드벨벳 등 정상급 K팝 그룹과 작업한 권덕근, 앤 마리(Anne-Marie), (여자)아이들 등과 작업한 C'SA 등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에이핑크의 세련된 음색이 돋보이는 R&B 팝 댄스곡 ‘Withcha(윗챠)’, 박초롱이 작사한 발라드 곡 ‘Me, Myself & I(미, 마이셀프 앤 아이)’, 김남주가 작사한 데뷔 12주년 팬송 ‘Candy(캔디)’, 지난해 발표한 ‘나만 알면 돼’ 등 다채로운 장르의 5개 트랙이 수록돼 에이핑크의 진정성과 음악적 성장은 물론, 더욱 넓어진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에이핑크는 오는 4월 5일 미니 10집 ‘SELF’와 신곡 ‘D N D’를 발표하고 본격 컴백에 돌입한다.
앨범명 ‘SELF’는 ‘본 모습’, ‘자아’를 뜻하는 단어로, 누군가 원하는 모습이 아닌 온전한 ‘나’ 본연의 모습으로 존재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에이핑크의 미니 10집 ‘SELF’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