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민, 신곡 ‘세글자’ 프리 리스닝 공개…‘짙은 감성 정통 트로트’

입력 2023-03-31 12:20


가수 남승민이 신곡 일부를 공개했다.

지난 30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승민의 신곡 ‘세글자’의 프리 리스닝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흰색 정장을 착용한채 성숙하고 아련한 느낌을 풍기는 남승민의 사진 여러장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신곡 ‘세글자’의 음원 일부를 미리 공개하며 신곡 전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남승민 특유의 깊고 진한 보이스와 더불어 “누구를 위한 거냐고 묻고 싶지만 당신의 여린 가슴에 상처가 될까봐”와 같이 감수성을 자극하는 가사와 멜로디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새로운 명품 정통 트로트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번 신곡 ‘세글자’는 나훈아의 ’고향역‘, 태진아의 ’옥경이‘ 등 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작곡가 임종수의 곡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아왔다.

앞서 남승민은 해당 신곡에 대해 "사랑하는 연인의 어쩔 수 없는 안타까운 이별 이야기를 담은 정통트로트 곡"이라고 밝힌 바 있다.

남승민은 ‘트위스트 킹’, ‘지붕’, ‘바보같은 사람’, ‘욜로욜로’ 등의 곡들을 발매해오며 솔로가수로의 입지를 다져왔으며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오 마이 웨딩’ 등의 OST 가수로도 참여하며 깊은 감성과 깔끔한 창법으로 다양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왔다. 또한, 최근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았다.

한편, 남승민의 신곡 ’세글자‘는 오늘 31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