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도깨비집’ 뮤직비디오 포스터 공개…‘10인 10색 비주얼’

입력 2023-03-28 15:15


싸이커스(xikers)가 타이틀곡 ‘도깨비집(TRICKY HOUSE)’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늘 0시 싸이커스는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도깨비집(TRICKY HOUSE)’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싸이커스(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유준, 헌터, 예찬)는 10인 10색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 가운데, 신인다운 패기와 에너지가 느껴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도깨비집(TRICKY HOUSE)’은 지난해 프리 데뷔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했던 곡으로, 한국 설화에 나오는 ‘도깨비’라는 소재를 발리우드 무드의 멜로디에 녹여낸 중독성 강한 곡이다. ‘케이콘 2023 태국(KCON 2023 THAILAND)’, 1theK ‘카운트다운 댄스’ 등 다양한 곳에서 선보이며 이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앞서 싸이커스는 앨범 프리뷰 영상을 통해 더블 타이틀곡 ‘도깨비집’과 ‘록스타(ROCKSTAR)’ 등 총 7곡의 무드를 살짝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같은 소속사 선배 에이티즈(ATEEZ)의 홍중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든든한 지원군이 되기도.

한편, 싸이커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은 오는 3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하루 전날인 29일에는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