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미니 1집 앨범 프리뷰 영상 공개…다양한 모습 그려내며 ‘기대감 UP’

입력 2023-03-27 11:45


싸이커스(xikers)가 첫 미니 앨범의 신곡 일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7일 “싸이커스는 오늘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의 하이라이트를 모은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1번 트랙 ‘더 트리키즈 시크릿(The TRICKY’s Secret)’은 귀를 사로잡는 주문 같은 목소리가 이들의 세계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트리키(TRICKY)’라는 존재에 대해 이야기하며 집중력을 높였다.

이후 싸이커스는 좌표를 따라 모습을 달리하며 ‘도어벨 링잉(Doorbell Ringing)’, ‘도깨비집(TRICKY HOUSE)’, ‘다이내믹(Dynamic) 淸亮(청량)’, ‘록스타(ROCKSTAR)’, ‘싸이키(XIKEY)’, 그리고 마지막 트랙인 ‘오 마이 가쉬(Oh My Gosh)’까지 다양한 모습들을 그려냈다.

KQ엔터테인먼트는 “싸이커스의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은 더블 타이틀곡 ‘도깨비집’과 ‘록스타’를 포함한 총 7트랙이 하이라이트 구간만 공개됐음에도 불구하고, 단숨에 리스너들을 사로잡으며 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며 “특히 이번 프리뷰 콘텐츠에는 곡뿐만 아니라 포인트 안무까지 공개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했다”고 전했다.

앞서 싸이커스는 콘셉트 포토, 무드 포스터, 트레일러 영상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던 가운데, 자체 콘텐츠와 ‘케이콘 2023 태국(KCON 2023 THAILAND)’ 등을 통해 벌써부터 신인답지 않은 실력을 뽐내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싸이커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은 오는 3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하루 전날인 29일에는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