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진, 23일 새 싱글 ‘축하해’ 공개→단독 콘서트 ‘범진의 범. ZIP’ 예고

입력 2023-03-23 10:50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생일축하송 ‘축하해’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

범진은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범진의 디지털 싱글 ‘축하해’를 발매, 오는 4월 15일 단독 콘서트 ‘범진의 범. ZIP’ 개최 소식도 함께 알려 올봄 찾아올 힐링 타임을 예고했다.

?

새 싱글 ‘축하해’는 범진의 다정한 응원과 위로가 힐링을 안겨다주는 생일축하송으로, 온기 가득한 기타라인과 감미로운 보이스 합이 인상적이다. 담백한 가사와 매력적인 보컬, 통기타 반주가 어우러져 곡에 담긴 진정성이 더욱 빛을 발한다.

?

범진은 앞서 “혼자서도 축하받을 수 있는 곡을 만들고 싶었고, 많은 악기보다도 통기타만의 따뜻한 감성으로 곡을 들려드리고 싶었다”라며 새 싱글을 작업하게 된 배경을 밝힌 바 있다. 리스너들의 감성을 충전시켜줄 범진의 새 싱글 ‘축하해’와 단독 콘서트 ‘범진의 범. ZIP’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는 중이다.

?

새 싱글 발매와 콘서트 소식을 알린 범진은 발라드 곡 ‘우린 한 편의 소설로 남겠죠(이별소설)’로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서 무대를 꾸민 바 있다. 올봄 하나뿐인 생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범진의 생일축하송 ‘축하해’에 팬들의 기대가 남다르다.

?

한편, 범진은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축하해’를 발매하며, 4월 15일 오후 7시 살롱 문보우에서 단독 콘서트 ‘범진의 범. ZIP’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