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출시 한 달…가입자 수 1,500명 달성

입력 2023-03-22 10:07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출시 한 달여만에 1,500여명의 가입자를 확보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달 22일 출시된 티웨이플러스는 출시 2주 만에 가입자 1천명을 돌파했다.

이달 21일 기준 가입자는 약 1,500명으로 꾸준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여러번 탑승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일반적인 마일리지 제도와는 달리 티웨이플러스는 구독 즉시 다양한 혜택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고객들은 여행 성향에 따라 라이트, 베이직, 프리미엄, 프리미엄플러스 등 4가지 상품 중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다.

모든 가입자에게 기본 혜택으로 구독료의 최대 97% 적립, 사전 좌석 구매 무료, 항공권 할인, 얼리버드 프로모션 우선 참여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상품 종류에 따라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부가서비스 할인, 전용 체크인 카운터 등의 부가 혜택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티웨이플러스 상품별 가입자 비율은 '프리미엄'이 가장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저렴한 가격보다는 실속을 추구하며 전략적인 소비를 하는 흐름을 반영한 결과로 풀이된다.

아울러, 티웨이플러스는 가입 시 선택사항으로 동반 1인을 추가해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웨이플러스 전체 가입자 중 약 절반이 동반인 추가 옵션을 선택했다.

티웨이항공은 티웨이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가입시 구독 기간 30일을 연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5월 31일까지 추천인 이벤트를 통해 비즈니스 세이버 항공권 2매 등 경품도 지급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차별화된 멤버십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시켜 충성 고객층을 확보하고 경쟁력을 높이겠다"며 "가성비에서 나아가 가심비까지 모두 충족시키는 티웨이만의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