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은 폴스타코리아와 함께 폴스타 5도어 전기 패스트백 폴스타 2(Polestar 2)를 주문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저금리 금융 프로그램을 4월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고금리 시대에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2.99%의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월 납입금 부담을 최소화한 유예 할부 상품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인 운용리스 상품까지 고객의 희망에 따라 총 세 가지 상품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은 2.99%의 저금리를 최대 60개월까지 지원하며, 유예 할부 프로그램은 36개월 기준 선납금 30%과 금리 4.49%를 적용해 파일럿 라이트 패키지와 플러스 패키지가 탑재된 폴스타2 롱레인지 싱글모터를 월 31만1,414원에 이용할 수 있다.
운용리스 상품은 36개월 기준 선납금 30%를 적용해 월 47만5,950원에 폴스타 2를 경험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2023년 서울시 전기차 구매 보조금 617만 원 적용 기준)
폴스타 저금리 프로그램은 폴스타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 차량을 선택하고, 동시에 KB캐피탈이 제공하는 대출 약정까지 손쉽고 간편하게 핸드폰으로 원스톱 이용이 가능하다.
지난해 1월 국내시장에 출시된 폴스타 2는 ▲스칸디나비안 미니멀리즘을 반영한 절제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유럽과 미국, 호주 등 주요 국가에서 인정받은 독보적인 안전성 ▲전기차 최초로 적용된 티맵 인포테인먼트 등 뛰어난 상품성으로 수입자동차협회(KAIDA) 기준 수입 전기차 단일 모델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폴스타 저금리 금융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국 폴스타 전시장 또는 KB캐피탈 상담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