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듀오 2F(이프)가 감성적인 노랫말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2F(신용재, 김원주)의 새 더블 싱글 '헤어질 리 없잖아'의 첫 번째 리릭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에는 더블 싱글에 수록된 동명의 타이틀곡 '헤어질 리 없잖아'의 멜로디와 가사 일부가 적혀 있다. "헤어질 리 없잖아. 그럴 리가 없잖아. 가슴이 닳게 안던 니가. 날 찾던 니가. 거짓말이 되잖아"라는 애절한 글귀와 아련한 사운드가 벌써부터 감성을 자극한다.
신용재와 김원주가 명품 보컬도 '헤어질 리 없잖아'의 가슴 아픈 이야기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믿고 듣는 발라더이자 듀오로 손꼽히는 두 사람이 '헤어질 리 없잖아'를 더욱 밀도있게 표현할 예정이다.
2F는 독보적인 감성으로 자신들의 보컬 특기를 살린 명품 이별 발라드를 완성했다. 이에 '헤어질 리 없잖아'가 올 봄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마음까지 촉촉하게 적실 것으로 기대된다.
'헤어질 리 없잖아'는 2F의 이름으로는 1년 4개월 만에 발매되는 더블 싱글이다.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수록될 곡에도 관심이 쏠린다.
2F의 새 더블 싱글 '헤어질 리 없잖아'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