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장인’ 나비, 그 시절 감성 소환한 킬링 보이스 ‘명곡 퍼레이드’

입력 2023-03-15 13:40


가수 나비가 리스너들에게 노래로 떠나는 추억 여행을 선물했다.

나비는 지난 14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에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나비는 데뷔곡 ‘I Love You(아이 러브 유)’로 오프닝을 장식한데 이어 ‘마음이 다쳐서’, ‘한강앞에서’, ‘길에서’, ‘다이어리’, ‘잘 된 일이야’, ‘보고싶었어’, ‘빈집’, ‘눈물도 아까워’ 등 히트곡 메들리를 펼치며 리스너들의 그 시절 감성을 소환해냈다.

특히 나비는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 리메이크로 재탄생한 ‘선물’, ‘봄별꽃’ 그리고 최근 발매한 ‘빨주노초파란 너’의 라이브를 선보이며 따뜻한 봄기운을 전달한 것은 물론, 여전히 회자되고 있는 그의 히트곡 ‘집에 안갈래’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며 여운 가득한 엔딩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킬링 보이스로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을 증명한 나비는 새 싱글 ‘빨주노초파란 너’로 컴백했다. ‘빨주노초파란 너’는 누군가를 좋아하기 시작할 때 느끼는 감정을 무지개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뮤직비디오에는 ‘눈이 부시게’, ‘연애의 참견’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가창한 실력파 가수 남새라가 주인공을 맡았다.

꾸준한 앨범 발매로 팬들을 만나고 있는 나비는 연예계 대표 ‘워킹맘’으로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싱어송라이터다운 음악 작업을 비롯해 각종 드라마 OST 참여,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 출연 등 타고난 센스와 입담으로 다채로운 활약상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올 한 해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나비가 출연한 킬링 보이스는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