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상윤, 다채로운 모습 담긴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훤칠한 비주얼 눈길

입력 2023-03-13 11:50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상윤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13일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에서 뇌신경 스마트패치 신기술을 보유한 IT 기업 해치 의장이자 높은 곳을 향한 야망을 품는 표재현 역을 맡아 새로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 배우 이상윤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윤은 극중 캐릭터인 표재현과 본캐를 오가는 다양한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첫 방송부터 눈을 뗄 수 없는 소화력으로 이상윤이 그려낼 표재현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렸던 그는 캐릭터의 팔색조 면모만큼 다채로운 모습으로 프레임을 가득 채우고 있는 것.

완벽한 비주얼과 수트핏을 자랑하며 대기 중에 부드러운 미소를 띄우는가 하면 대본을 보며 촬영 준비에 열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실제 촬영 현장에서 이상윤은 카메라에 브이 포즈를 짓고 장난스럽게 현장의 분위기를 즐기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몰입도를 높이는 집중력을 보이기도 했다고.

특히 이날은 이상윤의 ‘판도라: 조작된 낙원’ 첫 촬영 날로 시작부터 완벽하게 표재현으로 동화된 이상윤의 연기에 그가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활약을 손꼽아 기다리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