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가든인 서울강남, 내달 1일 루프톱 야외 수영장 개장…식음업장 할인 이벤트도 진행

입력 2023-03-07 11:40


힐튼가든인 서울강남이 오는 4월 1일부터 시그니처 루프톱 야외 수영장을 오픈한다.

힐튼가든인 서울강남 18층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강남 유일의 인터내셔널 호텔 루프톱 수영장이다. 별도의 샤워시설과 선착순으로 무료이용 가능한 선베드를 갖추고 있으며, 호텔 투숙객이라면 객실타입과 상관없이 누구나 별도의 입장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2023년 4월 기준 주중의 경우 오후 1시 20분부터 9시 50분까지 5부제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 50분까지 8부제로 운영되어 여유 있게 시설이용이 가능하며, 날씨에 따라 적절하게 온수풀을 가동해 따뜻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시야에 걸리는 것 없이 가까이에서 만끽할 수 있는 탁 트인 하늘, 3면의 건물 외곽을 따라 감상 가능한 낭만적인 도심의 스카이라인과 야경. 이 모든 것이 도심 한복판에 있다는 점은 생각만 해도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이외에도 오는 6월 30일까지 힐튼 아너스 회원을 대상으로 식음업장 할인 및 포인트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다인 라이크 어 멤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힐튼 아너스 멤버라면 식음업장 이용 시 등급에 따라 최대 2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힐튼 아너스는 힐튼월드와이드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호텔 이용 시 식음업장이나 프론트데스크 등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즉시 바로 식음업장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