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가빈이 달콤한 고백송으로 이른 봄을 연다.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내 마음을 알아줘'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내 마음을 알아줘'는 사랑의 빠진 한 사람의 설렘과 용기를 담은 고백송으로, 수많은 가수의 앨범과 드라마의 곡을 프로듀싱 해온 작곡가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이주용이 합심해 완성도를 높였다.
'좋아한단 그 말 오늘은 꼭 할 거야 한걸음 더 네게 다가가고 말 거야/보고 싶다는 그 말도 사랑한다는 그 말도 빠짐없이 모두 너에게 다 전할게 이제는'처럼 고백 직전 느끼는 두근거리는 감정을 오롯이 담은 솔직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사운드, 한가빈의 달달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한가빈은 다양한 앨범 및 OST에서 들려줬던 '음색 요정'다운 사랑스러운 보컬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곡의 무드를 완벽하게 대변하며 공감대를 자아낼 전망이다.
한가빈은 지난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정식 데뷔한 이후 자신의 앨범 발표와 드라마 '불새2020',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바이트 미(Bite me)' 등 OST 가창자로도 활약했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이다.
한편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내 마음을 알아줘'는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