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신보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28일 “권진아가 지난 27일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 새 EP 'The Flag'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Raise Up The Flag'를 비롯해 수록곡 '밤 (Nighttide)', '이런 식 (These days)', '꿈꾸는 대로 (As I Dream)', 'Butterfly'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와 권진아의 새로운 변신이 담긴 이미지를 미리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The Flag'에는 '나 다운 삶, 내가 꿈꾸는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 대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가 담겼다. 전작들에 이어 신보 역시 권진아가 전곡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한층 확장된 스펙트럼을 보여줄 전망이다.
타이틀곡 'Raise Up The Flag'는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에 권진아의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Raise Up The Flag / 뜨거운 미소와 함께 / Are you ready for this / 떠오르는 태양을 맞이하는 / 너와 내 심장의 리듬 / 어둡던 날이 밝아올 때까지 / 밤새 흐를 이 노래"라는 당찬 가사로 당당한 내면의 '멋'을 노래해 '권진아 표 응원가' 탄생을 예고했다.
이외에도 'The Flag'에는 잔잔한 기타 선율 위로 스트링의 섬세한 강약 조절이 몽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밤 (Nighttide)', 솔직한 노랫말로 이별의 시선을 색다르게 풀어낸 '이런 식 (These days)', 편안한 음색과 피아노의 조화가 돋보이는 '꿈꾸는 대로 (As I Dream)', 권진아의 따뜻한 감성과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Butterfly' 등 총 5곡의 권진아만의 색채가 담긴 웰메이드 음악이 수록됐다.
한편, 권진아는 내달 2일 새 EP 'The Flag'를 발매한 뒤, 4월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데뷔 후 최대 규모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