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가 색다른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개성을 드러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에 온리원오브 새 앨범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개인 티저에서 각자의 매력을 선보인 그들이 한자리에 모인 것.
온리원오브는 오픈된 사진 속에서 화이트 시스루 셔츠로 섹시한 몸매를 보여주거나 '애쉬 블루'와 '투톤' 헤어 컬러로 색다른 비주얼을 뽐냈다. 이와 함께 시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드러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온리원오브는 지난달 유닛 이미지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seOul cOllectiOn'에 대한 힌트를 펼치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seOul drift(서울 드리프트)'는 도입부부터 남다른 속도감과 중독성 높은 멜로디로 호기심을 높였다.
온리원오브는 지난해 'undergrOund idOl(언더그라운드 아이돌)'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끝내며 편견을 깨는 음악을 선사했다. 노래는 물론 작곡과 편곡, 연기력 등 다방면으로 재능을 보여준 그들이 'seOul cOllectiOn'에서는 어떤 색깔을 담아낼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오는 3월 2일 'seOul cOllectiOn'을 발표, 미니앨범 'Instinct Part. 2(인스팅트 파트 2)' 이후 약 1년 만에 완전체 모습으로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