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THE BOYZ)가 멤버 현재를 위해 네이버 나우(NOW.) '현재의 현재'에 전원 출격해 의리를 지켰다.
더보이즈는 지난 23일 오후 9시, 멤버 현재가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고 있는 네이버 나우 라이브쇼 '현재의 현재'에 완전체 출연했다. '현재의 현재'는 K팝 대세 그룹 더보이즈 현재와 함께 만들어가는 '팬심 저격' 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네이버 나우에서 인기리에 온에어 되고 있다.
최근 신곡 '로어(ROAR)'로 컴백한 더보이즈는 메인 호스트인 멤버 현재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현재의 현재'에 게스트로 출격, 90분 동안 즐거운 시간을 함께 만들었다.
현재의 편안한 진행에 힘입어 더보이즈 멤버들은 새 앨범 '비 어웨이크(BE AWAKE)'와 타이틀 곡 '로어'를 직접 소개하는가 하면, 연신 멤버 개개인의 넘치는 매력과 멤버 간 '찐친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포인트 안무 강습, 앨범 비하인드 소개 등 아낌없는 이야기를 공개하며 유쾌한 예능감을 발산,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뿐만 아니라 팬들과의 친근한 소통 시간부터 스무고개 게임, 마피아 게임 등 다양한 미니 게임 코너와 생일을 맞은 멤버 케빈의 깜짝 생일 파티까지, 빛나는 팀워크를 바탕으로 꽉찬 시간을 함께 한 더보이즈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이번 방송을 마치고 더보이즈 멤버들은 "더보이즈 멤버 다 같이 현재가 진행하는 '현재의 현재'에 출연해 행복하고, 또 기회가 생긴다면 언제든지 참여해 보고 싶다. 우리 현재 예쁘게 봐주세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약 6개월여 만에 미니 8집 '비 어웨이크'로 컴백했다. 더비 분들을 위해서 열심히 준비했으니 재밌게 즐겨주면 좋겠다. 저희도 즐기고 끝까지 파이팅해서 달려보겠다"고 활동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더보이즈가 완전체 출연한 더보이즈 현재의 팬심 저격 쇼 '현재의 현재'는 네이버 나우에서 풀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일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와 타이틀곡 '로어(ROAR)'로 컴백한 더보이즈는 국내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1개국 정상 '올킬'에 성공하며 매서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