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Weeekly) 멤버 지한이 ‘꼭두의 계절’ OST 네 번째 주자로 확정됐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한이 참여한 ‘꼭두의 계절’ OST ‘Latte Latte’가 발매된다.
‘Latte Latte’는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드라마에 밝은 에너지를 불어넣을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곡이다. 신나는 리듬과 귀엽고 발랄한 악기들의 소리가 매력을 더하며, 따뜻하고 부드러운 ‘라떼’를 이용한 중독성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지한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더해져 심장을 간질이는 설렘을 그려낸다. 지한은 섬세한 보컬과 함께 특유의 매력으로 곡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 두 주인공인 김정현(꼭두 역), 임수향(한계절 역)의 설렘을 증폭시킬 전망이다.
앞서 드라마 ‘사내맞선’ OST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를 가창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던 지한은 이번 ‘Latte Latte’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가창력은 물론, 지한표 ‘러브송’을 선보인다.
지한이 ‘꼭두의 계절’ OST 네 번째 주자로 나서게 된 가운데, 지한이 속한 그룹 위클리(Weeekly)는 2020년 6월 ‘We are’로 데뷔, 그해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 6관왕을 차지했다. 이후 K-하이틴 매력을 선보인 ‘After School’로 세계 최대의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에서 1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 수를 기록했으며, 해당 뮤직비디오는 1억 4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루키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꼭두의 계절’은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 꼭두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을 만나 벌이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금 & 토 오후 9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지한이 참여한 ‘꼭두의 계절’ OST ‘Latte Latte’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