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JUST B)가 3개월 만에 음악방송에 깜짝 출격한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23일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ROAD TO M COUNTDOWN' 4기 우승 아티스트로서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이날 저스트비는 데뷔 앨범 'JUST BURN'(저스트 번)의 수록곡 'Get Away'(겟 어웨이)를 선곡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인다. 'Get Away'는 B.A.P 방용국이 저스트비를 위해 프로듀싱한 힙합 트랙으로, 강인한 의지가 돋보인다. 저스트비는 지난해 첫 단독 미니 콘서트 'JUST Be with you'(저스트 비 위드 유)에서도 'Get Away'로 전체 오프닝을 열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Get Away' 무대는 이번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 최초로 공개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저스트비는 글로벌 팬들의 투표로 만들어진 무대를 더욱 의미있게 장식한다.
저스트비는 지난해 11월 미니 3집 '= (NEUN)'을 발매하고 새로운 시리즈를 론칭, 타이틀곡 'ME= (나는)' 활동으로 성공적인 콘셉트 확장을 이뤘다. 이후 3개월 만에 음악 방송에 재출연해 청량한 'ME= (나는)'과 또 다른 매력을 지닌 'Get Away'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해도 저스트비는 멕시코 단독 콘서트 투어를 성료하고, 알렉사(AleXa)와 함께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앨범 'JUST Be with you Part.1'(저스트 비 위드 유 파트 원)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엔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에서 블루밍 스타상을 수상하고,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2'에서 강렬한 오프닝 무대를 선보이며 'K-POP 언리미터(Unlimit+er)'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저스트비가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은 23일 오후 6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