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타이틀곡 ‘Hidden Sid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영화 같은 영상미 눈길

입력 2023-02-23 07:40


가수 황민현이 역대급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23일 “황민현이 오늘 공식 SNS에 신보 타이틀곡 ‘Hidden Side’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올렸다”며 “영화를 연상케 하는 빼어난 영상미의 이번 티저에서 황민현은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에서 황민현은 창가에 홀로 앉아 내리는 비를 바라보며 등장한다. 이어 “If you cross paths with them, never make eye contact. You never know what’s inside him(그를 마주치게 되더라도, 절대 시선을 마주치지는 마세요. 그의 내면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라는 내레이션이 깔리는 가운데 정면을 응시하는 황민현의 모습은 다음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고조되는 배경 음악과 함께 다양한 화면이 교차되고, 앉아 있는 황민현의 뒤로 등장한 의문이 남성들이 그의 눈을 가렸다. 이어 “Do you really think you know him that well? The truth is, we have no way of knowing what’s real and what’s fake(당신은 진정 그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나요? 사실 우리는 무엇이 진짜인지, 무엇이 가짜인지 알 수 없습니다)”, “Believe what you want(당신이 원하는 것을 믿어라)”라는 내레이션으로 영상은 끝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황민현의 미니 1집 ‘Truth or Lie’의 타이틀곡 ‘Hidden Side’는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를 비롯해 구간별로 미니멀하게 구성된 여러 악기들이 섬세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팝 장르의 댄스곡이다.

한편, 황민현은 오는 25일 ‘Hidden Side’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