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현, 신곡 ‘Midnight law’·‘HDYF’ 음원 일부 첫 공개…스키니 브라운X해쉬 스완 지원사격

입력 2023-02-21 13:00


래퍼 허성현(Huh)이 완성도 높은 더블 싱글로 돌아온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0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허성현의 새로운 더블 싱글 [Midnight law (미드나잇 로우)]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이번 [Midnight law]에는 ‘Midnight law (Feat. Skinny Brown (스키니 브라운))’와 ‘HDYF (Feat. Hash Swan (해쉬 스완))’ 등 총 2곡의 타이틀곡이 수록된다.

앨범명과 동명의 첫 번째 타이틀곡 ‘Midnight law’는 리드미컬한 멜로디 흐름과 허성현의 미성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In the Midnight law / 오늘은 덮어뒀지 / Call you with my lonely / Oh in Midnight law / 안된다는 걸 알지만 / Call you with my lonely”라는 감성적인 가사는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극한다.

두 번째 타이틀곡 ‘HDYF’는 중독성 강한 비트와 타이트한 래핑이 강렬한 무드를 이끈다. 특히 “Like 어릴 때 식판이 엎어질 듯 펐던 그땔 기억하지 / 시간이 넘 빨라 어느새 집밥이 / 그리워질 정도 but 아직까진 / 끄떡없어 그녀 가락에 Tiffany & Co. / 그러니 쫓긴 것처럼 달렸는데 손에는 채권 / 일하다 보니 야간수당 없이 왔네 개처럼” 등 가사는 앞서 Mnet ‘쇼미더머니11’ 3차 미션에서 먼저 공개된 바 있다.

허성현의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목소리 톤과 라임 배치가 좋아서 계속 듣게 된다”, “음원으로 듣고 싶다”, “음원은 언제 발매되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이후 ‘HDYF’의 실제 음원 발매 소식이 전해져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허성현은 ‘Midnight law’의 작사와 작곡, ‘HDYF’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녹였다. 상반된 분위기의 두 타이틀곡을 통해 허성현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처링 아티스트 Skinny Brown, Hash Swan과 허성현의 색다른 시너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의 지원사격으로 [Midnight law]의 완성도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허성현의 더블 싱글 [Midnight law]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