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이’로 화려하게 컴백한 가수 임창정이 수록곡 ‘그냥 좋은 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임창정은 지난 1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지난 8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의 수록곡 ‘그냥 좋은 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그냥 좋은 날’은 멧돼지 프로듀서와 위대한 형제가 함께했으며, 어깨를 들썩일 수 있는 미디엄 팝 장르의 곡이다.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떠나고 싶은 마음을 자극하는 힐링 여행송으로 임창정 특유의 솔직하면서도 밝은 감성이 돋보인다.
공개된 ‘그냥 좋은 날’ 뮤직비디오는 곡의 분위기만큼 따듯한 감성으로 가득하다.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귀여운 애니메이션으로 꾸며진 뮤직비디오는 한 남자의 평범한 하루를 따라가면서 사소한 상황에도 기분이 좋은 ‘그냥 좋은 날’의 감성을 그대로 화면으로 옮겼다.
지난 8일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로 컴백한 임창정은 본업인 가수로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발매 전부터 많은 대중의 기대를 받았다. 임창정 또한 이런 대중의 기대에 부응이라도 하듯, 28년 차 가수의 고뇌와 음악을 향한 진심을 내비치는 동시에 다시 한번 ‘믿고 듣고 보는 명곡 맛집’임을 입증했다.
특히 처음부터 끝까지 곡을 전부 듣지 않는 리스너들이 많아진 요즘, 임창정은 1020세대까지 곡을 듣는 순간 끝까지 들을 수밖에 없다고 자신할 만큼 이번 앨범에 심혈을 기울였다. 타이틀곡 ‘멍청이’는 록 느낌의 편곡을 시도해 임창정표 감성에 새로움을 더하며 모든 세대를 사로잡았다.
그 결과, ‘멍청이’는 발매와 동시에 멜론 TOP100에 입성한 것은 물론 꾸준히 순위가 오르는 등 국내 차트에서 존재감을 빛냈다. 타이틀곡 ‘멍청이’ 외에도 미니 3집 수록곡 역시 발매 당일 멜론 및 지니뮤직 최신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임창정은 각종 음악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라디오 등 방송 프로그램에도 연달아 출연하며 아이돌 못지않은 스케줄 소화력을 보여주면서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여기에 ‘그냥 좋은 날’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하면서 컴백 열기의 정점을 찍은 가운데, 임창정이 또 어떤 무대로 우리에게 감동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임창정은 16일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하는 등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