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기업, 베버시티 BI 리뉴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입력 2023-02-15 14:47


세미기업이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목표로 '베버시티' 브랜드 BI를 새롭게 리뉴얼했다.

세미기업은 카페, 디저트숍, 아이스크림 전문점 등 식음료 매장에서 사용되는 부재료를 수입 유통하고 자체 제조·개발해 온 기업이다. 바이타믹스 블렌더, 토라니 시럽&소스, 칼피자니 아이스크림 머신 등을 수입하고 있으며 라떼 파우더와 페이스트, 스무디 베이스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 중에 있다.

베버시티는 Beverage(음료)와 City(도시)의 합성어로 다양한 디저트 음료 문화를 선도해 온 음료 전문 브랜드로, 세미기업만의 개발 노하우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이번 BI 리뉴얼을 통하여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개선했으며, 브랜드 고유의 컬러를 살려 시각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 '선별된 좋은 재료로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제공하는 베버시티, 미각의 즐거움으로 하루의 특별함을 느껴보세요'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필두로 새로운 이미지로 도약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 개발 노하우와 연구 데이터를 기반으로 베버시티만의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신뢰도와 품질력를 우선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 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