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주자 합류…'차가워 모질던 내가 밤새 널 그리워해' 발매

입력 2023-02-15 11:10


가수 루미(Rumy)가 짙은 이별 감성으로 겨울을 수놓는다.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루미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차가워 모질던 내가 밤새 널 그리워해'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차가워 모질던 내가 밤새 널 그리워해'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주용이 협업한 곡으로, 이별 후의 그리움과 미안함을 그린 팝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애절한 멜로디와 '널브러진 마음을 주워 담고서 괜찮은 척 웃고 어떻게든 살겠지/차가워 더 모질던 내가 밤새 널 그리워해 많이 너의 온기도' 등의 공감 가는 가사가 시리도록 아름답게 어우러졌다.

그리고 루미의 섬세한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루미의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우리들의 마음속에 깊은 울림을 안겨줄 예정이다.

루미는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으라차차 내 인생', '내 눈에 콩깍지', 웹툰 '바이트 미'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남다른 감성을 과시했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이다.

한편 루미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차가워 모질던 내가 밤새 널 그리워해'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