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은 오는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오전 8시 반부터 오후 3시 반까지 무료 증권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서는 증권사와 주요 투자 경력을 지닌 증시 전문가들이 장중 투자전략과 유망종목에 대해 심층 분석한다.
월요일 공개방송을 진행하는 이상로 파트너는 "결산실적 발표와 상장 폐지 관련 코스닥 기업들의 이슈가 있는 시기인 만큼 1월과 다른 2월 투자전략이 필요합니다. 현 시장은 낙폭과대 메리트가 사라진 상황이기 때문에 제한적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하며, 최근 주춤한 AI와 로봇 관련 부분의 재평가 그리고 2차전지 관련 미국 이슈가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전반적인 미디어 콘텐츠주들의 단기 이슈가 나타나면서 K콘텐츠의 역량을 강화할 것으로 전망합니다"라고 전했다.
주요 편성으로는 13일(월)▲이상로 파트너[새로운 시장, 새로운 대장주], 14일(화)▲김대복 파트너[변동성에 강한 단기 매매 전략], 15일(수)▲박한샘 파트너[베스트 파트너가 전하는 투자 전략], 16일(목)▲최성민 파트너[시장을 주도할 신규 테마 분석], 17일(금)▲김병전 파트너[세력 메커니즘 따라잡기]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공개방송 편성을 확인하면 된다.
한편, 와우넷 장중 공개방송은 하루평균 4만 명의 시청자가 참여하며, 와우넷 유튜브 채널 구독자 또한 37만 명을 넘어서며 개인투자자의 성공 투자에 보탬이 되고자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