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타이틀곡을 ‘로어(ROAR)’로 확정됐다.
소속사 측은 13일 “더보이즈가 오늘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의 전곡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컴백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로어(ROAR)'를 포함, 치명적이고 강렬한 매력을 담은 총 6개 신곡 정보가 베일을 벗어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인기 작곡가 DEEZ(디즈), 쎄이(SAAY) 등 쟁쟁한 글로벌 프로듀서 라인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제이콥, 케빈, 큐, 선우, 에릭까지 5명의 멤버가 앨범 대다수 수록곡 작사에 이름을 올리면서 더보이즈만의 개성을 더하는 작업에 힘을 보탰다.
타이틀 곡 '로어'는 시그니처 휘슬 사운드와 묵직한 드럼,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글로벌 히트메이커인 켄지와 디즈 등이 참여한 이 곡은 본능에 이끌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타락 천사'로 변한 더보이즈의 ‘다크 섹시’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 밖에도 꿈틀거리던 욕망이 표출되는 순간을 표현한 'Awake', 팝 계열을 기반으로 한 그루비한 미디엄 템포의 곡 'Blah Blah', 리드미컬한 신스 베이스 기반의 곡 'Savior', 브리티시 포크 록 스타일의 '숨 (Horizon)', 사랑하는 이를 만나 빛나는 삶을 얻게 된 순간을 표현한 'Diamond Life'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곡 '로어'를 포함한 미니 8집 '비 어웨이크'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