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심플리케이팝’서 신보 수록곡 ‘WITCH’ 최초 공개…‘명불허전 칼군무+독보적 아우라’

입력 2023-02-07 09:41


그룹 트라이비(TRI.BE)가 ‘무대 천재’ 수식어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6일 오후 유튜브 채널 ARIRANG K-POP에서 방송된 ‘심플리케이팝’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의 수록곡 ‘WITCH(위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트라이비는 시스루와 망사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올블랙 패션으로 고혹적이면서도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트라이비는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무대로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무대 천재’ 수식어에 걸맞은 완급 조절이 빛나는 완벽한 퍼포먼스는 물론, 멤버들의 환상적인 시너지, 다채로운 제스처와 표정으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이번 신곡 ‘WITCH’는 트라이비가 안무를 직접 제작해 화제를 모았다. 전작 ‘LOBO’, ‘Memu Aagamu’, ‘In The Air (777)’ 등 안무 창작에 꾸준히 참여하며 뛰어난 역량을 과시한 바,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트라이비는 오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W.A.Y’로 전격 컴백, 컴백을 앞두고 수록곡 ‘WITCH’ 무대를 공개하는 특급 행보로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신보 ‘W.A.Y’는 타이틀곡 ‘WE ARE YOUNG(위 아 영)’을 포함해 ‘STAY TOGETHER(스테이 투게더)’, ‘WITCH’, ‘WONDERLAND(원더랜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의 타이틀곡 ‘우주로(WOULD YOU RUN)’의 오리지널 버전 ‘우주로(WOULD YOU RUN) ORIGINAL VER.’ 까지 총 5곡이 수록돼 트라이비의 음악 색채로 꽉 채울 전망이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A.Y’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