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한별이 남다른 감성 클래스를 선보인다.
임한별이 가창한 'Re:WIND 4MEN(리와인드 포맨)'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음원 'Re:WIND 4MEN Vol.05 안녕 나야'가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바이브(VIBE) 윤민수와 감성 장인 민연재 작사가가 만든 '안녕 나야'는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진심 어린 걱정과 그리움을 현실적으로 담아낸 곡이다. 2013년 발매 이후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포맨의 명곡이다.
10년 만에 임한별 버전으로 재탄생한 '안녕 나야'는 애틋하고도 절절한 감정선이 더욱 섬세하게 표현돼 한층 밀도 높은 감성을 선사한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임한별의 폭발적인 고음을 예고하며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Re:WIND 4MEN'은 '포맨을 되감다'라는 의미로, 목소리 하나만으로 우리의 기억을 연결하는 포맨의 진심과 감동을 담은 음악들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감성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이솔로몬의 '안되는데'를 시작으로 김나영의 '못해', 이예준의 '살다가 한번쯤', 우디(Woody)의 'Say I Love You(세이 아이 러브 유)'가 발매된 가운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와 감성의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임한별이 가창한 'Re:WIND 4MEN Vol.05 안녕 나야'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