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의 프로바이오틱스 ‘락토핏 솔루션 2’가 2월 3일부터 3주간 체험단 3,000명을 모집한다.
하루 1캡슐 섭취로 프로바이오틱스 수 100억 CFU를 보장하는 ‘락토핏 솔루션’은 개인별 장 유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각각 둔감한 장, 예민한 장을 위한 제품을 따로 출시했다.
제품은 스트레스로 긴장하면 화장실을 자주 가는 등 예민한 장을 가진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으로기름지고 매운 음식을 먹으면 배가 아프거나, 장이 자주 더부룩하고 가스가 잘 차는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종근당건강의 락토핏 솔루션 2 ‘장예민씨를 찾습니다’ 체험단은 2월 3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모집한다. 예민한 장 소유자 혹은 같은 고민의 지인이 있는 사람까지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단 신청은 락토핏 솔루션 체험단을 검색 시, 네이버 상단에 뜨는 모집배너와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에서 가능하다.
신청자 중 총 3,000명의 선정 인원에 한해 ‘락토핏 솔루션2’을, 체험단을 통한 제품 체험 후기와 인증샷을 올릴 경우 총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락토핏 솔루션2는 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예민한 장 맞춤 유산균으로 실제 소비자들의 섭취 후기가 매우 긍정적”이라며 “더 많은 예민한 장 소유자들이 제품을 알고 긍정적인 개선을 체험해 보시길 바라는 취지로 진행하는 체험단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