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교, 키아나엔터·플레이타운과 함께 청소년 오디션 ‘슈스타’ 개최

입력 2023-02-03 11:19
모델, 독백 연기, K-Pop댄스, 보컬 등…14세부터 성인까지 남녀무관·경력무관 신청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가 키아나엔터테인먼트와 플레이타운이 함께하는 청소년 오디션 ‘Supreme Star-Teen Age 슈스타’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청소년 오디션’ 모집 대상은 14세부터 성인이며, 모집 분야는 모델, 독백 연기, K-Pop댄스, 보컬, 크리에이터, 밴드다. 모집 기간은 1월18일부터 2월20일까지며, 진행 일정은 프로필과 사진 신청자 중 심사, 스프림 스타 오디션, 수상자 발표로 이어진다.

이번 오디션 수상자들에게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전속 기회, 글로벌사이버대 장학특전과 기타 부상, 매거진 화보촬영, 무료 프로필 촬영, 헤어메이크업과 의상 무료 지원, 키아나 광고 에이전시, 플레이타임에서 선별적으로 모델과 MCN 캐스팅 지원 등 혜택이 제공된다.

오디션 접수는 글로벌사이버대 공식블로그에서 참조해 신청할 수 있다.

글로벌사이버대 관계자는 “K-Pop 아티스트를 꿈꾸고 연예계 진출을 희망하는 참가자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며 “‘슈스타’에서는 엔터테이너의 꿈을 키우고 있는 참가자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는 전 세계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며 메신저로의 역할을 하는 BTS와 에이티즈, AB6I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을 포함한 많은 K-POP아티스트를 배출한 한류선도에 앞장서고 있는 학과이다. 또한, 유명 기획사의 트레이너들과 다양한 장르의 실력 있는 교수진들이 대거 포진해 K-POP, 방송연예, 콘텐츠 프로듀서 커리큘럼으로 글로벌 예비스타를 양성하며 대중문화 교육기관의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2023학년도 1학기 2차 모집 원서접수를 1월 31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 입학 문의, 장학금 상담, 진로 상담 등은 학교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원서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입학 상담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