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김연규, 다양한 콘텐츠로 팬과 소통…‘성장 박차’

입력 2023-02-01 16:10


신예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댄스부터 보컬 커버까지 완벽 소화하며 실력파 면모로 사랑받고 있다.

소속사 측은 1일 “ATBO가 지난달 31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 김연규가 커버한 디오(D.O.)의 ‘괜찮아도 괜찮아’ 커버 콘텐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고 밝혔다.

ATBO의 핵심 보컬 멤버이자 팀 내 숨은 보석 김연규는 ‘YG 보석함’, ‘디 오리진- A, B, Or What?’ 등 다양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거쳐 탄탄한 실력을 입증 받아 온 신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본 커버곡은 지난달 25일 공개된 ATBO의 브이로그 영상에 배경 음악으로 깜짝 삽입돼 팬들의 전체 버전 공개 요청이 쏟아지기도 했던 콘텐츠다.

겨울 추위를 녹일 따스한 멜로디에 어우러지는 김연규의 달달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진 이 커버 콘텐츠는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ATBO의 ‘감성 보컬’ 김연규의 재발견을 이끌고 있다.

특히 김연규는 영상 속 친필 메시지를 통해 “‘때론 웃고, 때론 울고, 기대하고, 아파하지’ 이 노랫말처럼 모든 순간을 보트(공식 팬덤명)와 함께하고 싶어요. 그 중 힘들 때 이 노랠 듣고 다시 일어설 수 있기를”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내 팬들에게 한층 큰 감동을 선물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