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5집 타이틀곡 ‘Sugar Rush Rid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공개…유니크한 퍼포먼스 예고

입력 2023-01-26 07:10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유니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26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오늘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 타이틀곡 ‘Sugar Rush Rid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시그니처 휘파람 사운드에서 이어지는 베이스가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동시에, 이번 영상을 통해 처음 공개되는 멜로디가 유혹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동화 속으로 들어간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대자연의 신비로움에 눈길을 빼앗긴 다섯 멤버의 모습이 차례로 등장하고, 몽환적인 공간 속 모습과 대비를 이루며 흥미를 유발한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유니크한 퍼포먼스와 “The devil said”, “나빠 넌 liar / 내게 너 뭘 한거야 sugar” 등의 강한 임팩트를 주는 가사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달콤하지만 치명적인 악마의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담은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섹시미를 느낄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에서 유혹을 당하는 ‘대상’이 되는 동시에 스스로가 누군가를 유혹하는, 유혹의 ‘주체’가 돼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7일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