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성황리 진행 중

입력 2023-01-25 14:53
수정 2023-01-25 17:05


삼성전자의 다양한 인기 모델을 풍성한 사은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2월 12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가전·모바일 등 삼성전자의 주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년 완판 행렬을 이어온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올해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대한 축제의 막을 올렸다. 파격가로 선보인 QLED TV(138cm),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24Kg)·건조기(20Kg), 양문형 냉장고 등의 제품은 행사 시작 초기에 준비한 각 1천대의 수량이 모두 완판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비스포크 냉장고부터 무풍에어컨, 에어드레서, 제트, 큐커,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 Neo QLED, The Serif 등 TV, 스마트 모니터, 갤럭시 Z 폴드·Z 플립, 갤럭시 북 등 모바일 기기, 하만카돈, JBL 등 오디오 기기 등 총 150여개 모델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에 가입하면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e식품관에서는 다양한 제휴사들의 식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국민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릴레이 이벤트를 지속 운영한다.

지난 16일부터 진행 중인 2차 '삼세권 인증샷 이벤트'에 이어 2월 초에는 '삼세페 광고 시청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삼세페 광고 시청 이벤트'의 당첨자 3천명에게는 원하는 문구 및 얼굴 사진을 넣어 라면이나 스낵의 포장지를 직접 꾸미는 '농꾸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내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최대 3배를 멤버십 포인트로 제공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도 2월 12일까지 계속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올해 더욱 커진 혜택으로 돌아온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제품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