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과 허경환이 '허준투어'로 새해 첫 여행을 선물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2'에는 SG워너비 김용준과 개그맨 허경환이 출연해 유쾌한 두바이 여행을 선사한다.
이날 김용준과 허경환은 '허준투어'를 이뤄 두바이로 떠난다. 이에 5일 0시 '배틀트립2' 공식 SNS와 KBS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사람의 여행 일부가 담긴 릴스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은 SG워너비의 '라라라'를 '내 사랑 두바이'로 바꾼 노래방 반주 화면으로 시작한다. '라라라' 특유의 밝고 편안한 음악과 함께 두바이 곳곳의 풍경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사랑해요 고마운 두바이 / 내가 그대에게 보여주러 왔지만 / 세월을 걷다보면 지칠 때도 있지만 / 그대의 쉴곳이 되리라"로 개사한 노랫말과 두 사람의 유쾌한 케미가 더해져 여행의 즐거운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또 영상의 말미에는 "여행을 못가 병든 자들이여. '허준투어'로 줄을 서시오"라는 멘트를 외치며 새해부터 시청자들의 여행 세포를 제대로 자극했다.
신년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번 '배틀트립2'는 '버킷리스트 격파 여행'이라는 주제 아래 각 팀 별로 열띤 여행 설계를 펼친다. 김용준, 허경환 팀 외에도 마마무 솔라, 문별이 출연해 2023년 하늘길을 활짝 열 예정이다.
김용준과 허경환이 함께 한 '허준투어'는 오는 7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배틀트립2'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