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수, 뮤지컬 '맘마미아!' 캐스팅…"늘 해보고 싶었던 작품, 기쁘고 좋다"

입력 2023-01-04 10:50



개그맨 겸 배우 김진수가 뮤지컬 '맘마미아!' 무대에 선다.

소속사 측은 “김진수가 오는 3월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맘마미아!'에서 빌(BILL) 역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엄마 도나의 우정과 사랑, 도나의 딸 소피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엄마와 딸의 사랑을 세계적인 팝 그룹 아바의 대표 히트곡 22곡으로 함께 엮어 나가는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20년 서울 앙코르 공연 당시 무대가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취소된 이후 3년 만이다.

김진수가 연기하는 빌은 도나의 결혼을 앞둔 딸 소피가 엄마가 결혼 전 쓴 일기장을 발견하면서 아버지일 가능성이 있는 인물로 예상해 엄마 이름으로 결혼식에 초청하는 인물 중 하나다. 이후 유쾌한 해프닝이 전개되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한다.

김진수는 "오디션 때 안 떨릴 줄 알았는데 굉장히 떨리더라"라며 "'맘마미아!'는 정말 재미있는 작품이고 좋아하는 작품이라서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늘 해왔는데 이렇게 기회가 올 줄 몰랐다.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진수가 출연하는 뮤지컬 '맘마미아!'는 오는 3월 24일부터 6월 25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