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존재감’ 아이브, 31일 MBC ‘가요대제전’+日 NHK ‘홍백가합전’ 무대…2022년 화려한 마무리

입력 2022-12-30 16:55



아이브(IVE)가 2022년의 마지막 날을 한국과 일본 연말 무대로 화려하게 장식한다.

소속사 측은 30일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오는 31일 방송될 '2022 MBC 가요대제전'(이하 가요대제전)과 일본 NHK 연말 가요축제 '홍백가합전'에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연말 무대를 통해 팬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아이브는 30일 '홍백가합전' 무대를 위해 일본 출국길에 나섰다.

앞서 일본에서의 정식 데뷔가 한 달이 채 넘지 않은 시점에서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던 '홍백가합전'은 한 해 동안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은 가수들이 총출동해 홍팀과 백팀으로 나눠 공연을 선보이고 대항전을 갖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브는 일본에서의 첫 연말 가요축제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수놓을 예정이다.

일본에서의 첫 연말 가요축제에 나서는 아이브의 무대에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또한 31일 음악과 사랑의 힘으로 하나 되자는 의미에서 “With Love”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가요대제전'에도 출연해 한국 팬들과도 특별한 연말을 맞이한다. 연말 무대들을 통해 아이브만의 색을 확실히 보여주며 화려한 무대를 펼쳤던 아이브는 '가요대제전'만을 위한 퍼포먼스로 2022년을 마무리한다.

한편, 올 한 해를 연말 무대로 마무리하는 아이브는 2023년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