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이 1월 1일부터 5일까지 신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에 론칭한 신제품 나르왈 Freo는 한국의 바닥 생활 문화를 고려하여 개발된 물걸레 로봇청소기로 사용자가 직접 세팅하고 난 다음 작업하는 방식과 달리 상황에 따라 한 번의 클릭으로 깨끗해질 때까지 하우스 클리닝을 진행한다.
FREO는 BLDC 모터를 장착하고 있어 작동 시 발생하는 소음을 줄였다. 또한, 노이즈 캔슬링 설계를 통해 최저 소음 39dB이 특징이며, 흡입력은 최대 3000Pa까지 향상했다. Freo모드는 DirtSense 오수인식 시스템으로 물걸레의 청결도를 판단하고 세척 빈도와 물 사용량을 조절해 준다. 이를 토대로 방이 깨끗해질 때까지 알아서 작동하며, 이미 청소된 구역의 오염을 막아주는 기능이다.
Arcuate-Route 방식을 통해 Z형 노선으로 주행하고 최소 5cm, 최대 14cm의 겹친 영역에서 빈틈없이 닦아내면서 Smart-Swing 알고리즘으로 사각지대와 벽 모서리까지 빠짐없이 쉽게 닿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스마트폰 앱을 연결하여 재질을 설정하면 닦을 때 눌리는 압력과 습도를 조절하여 타일의 경우 12N, 나무는 7N으로 작동하는 기능도 있어 바닥을 보호할 수 있다.
인간의 로직을 모방하여 선 진공 후 물걸레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건식과 습식을 분리하여 2차 오염을 방지해 준다. 또한, Auto-Feed는 적당한 양의 전용 클리너를 자동으로 추가하여 세균 번식을 억제한다. 추가적으로 쉽게 마르지 않는 물걸레는 열풍건조 모드를 통해 듀얼 통풍기가 40도의 열풍으로 고르게 건조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쿠팡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액세서리 패키지를 증정하며, 더불어 리뷰 작성 시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