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시즌 한정 ‘스트로베리 하이티 앳 페어몬트’ 선봬

입력 2022-12-28 17:59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의 더 아트리움 라운지는 2023년 1월 2일부터 3월 12일까지 ‘스트로베리 하이티 앳 패어몬트’를 선보인다.

신선한 딸기를 주재료한 달콤하고 상큼한 디저트와 음료, 입맛을 돋우는 든든한 세이버리로 구성된다.

디저트 메뉴로는 화이트 무스와 딸기 꿀리를 이용하여 설향 딸기를 형상화한 딸기 무스, 촉촉하고 부드러운 딸기 테린느, 딸기 잼과 딸기 몽떼 크림이 들어가 있는 딸기 몽블랑, 마스카포네 크림과 딸기 시럽을 넣어 만든 딸기 티라미수, 바닐라 크림과 신선한 딸기를 층별로 쌓은 영국 전통 디저트 이튼 메스, 부드러운 크랜베리 스콘과 치즈 스콘이 제공된다.

세이버리 메뉴로는 훈제 햄과 그뤼에르 치즈가 들어간 한 입 크기의 에클레어 샌드위치, 딸기 무스와 마카롱을 조합한 딸기 카프레제, 비트와 고트 치즈를 활용해 만든 미니 사이즈 비트 버거, 훈제 연어 무스와 캐비아가 들어 있는 훈제 연어 타르틀레트가 제공된다.

2인 기준 하이티 세트 주문 시 차나 커피 혹은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도 취향에 맞게 1인 당 1잔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시즌 한정 음료에는 부드러운 녹차 크림과 달콤한 딸기청을 활용해 만든 딸기 녹차 라떼, 딸기의 달콤함과 레몬의 상큼함에 히비스커스 풍미를 더한 딸기 레몬 히비스커스 티, 블루 큐라소 시럽의 푸른 색과 딸기의 붉은 색이 시각적인 재미를 주는 블루 베리 에이드가 있다.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