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신도림 2센터 오픈…'직원 만족도 향상' 강조

입력 2022-12-26 10:07
수정 2022-12-26 13:11


글로벌 Customer Experience 솔루션 & Technology 기업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가 최근 새로운 컨택센터 사이트 '신도림 2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콘센트릭스는 기존 신도림 1센터에 이어 새로 선보인 '신도림 2센터' 구축 시에도 직원의 만족도 향상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콘센트릭스는 최적의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신도림, 서초 등 지하철역이 가까운 다양한 위치에 센터를 구축해 직원들의 통근 시간을 줄였다. 점심 및 휴게 시간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변 편의 시설이 많은 빌딩을 선택하는 등 직원 친화적인 환경을 구성해왔다고 전했다.

이번에 오픈한 '신도림 2센터'는 프로덕션룸, 트레이닝룸, 라운지, 캔틴, 컨퍼런스룸, 미팅룸, 코칭룸, 매니저룸, 리쿠르팅/서비스룸 등 다양한 내부 지원 시설을 갖췄다. 비비드한 대표 색상을 사용해 생동감 있는 공간으로 연출하고, 디자인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근무 시 편리성을 고려하여 근무 좌석은 창 측으로, 회의실은 안쪽으로 배치하고 근무 공간 내 좌석 수를 적절하게 배치하는 등 쾌적한 근무 공간 연출에 힘을 쏟았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해당 관계자는 트레이닝룸의 경우 'U'자형 또는 'ㄷ'자형으로 좌석을 배치하고, 코칭룸도 마련해두었으며, 공용 라운지 공간에 이글루, 타임캡슐과 같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휴식 공간과 라운지 한 켠에 캔틴 공간을 마련하여 직원들이 업무 중 피로를 풀고 적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콘센트릭스 주은심 대표는 "신규 고객사 확보로 인한 공간 확장 및 고객의 다양한 수요와 니즈에 적극 부응하고자 새로운 컨택센터 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쾌적한 근무 환경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컨택센터 운영을 위한 자체 개발 솔루션 및 테크놀로지 등을 제공하며 한층 차별화된 고객 경험 창출에 주력하고, 이를 통한 고객 가치 향상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라운지, 캔틴, 코칭룸, 트레이닝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