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하스의 두 번째 시그니처 스토어인 '누하스 라운지'가 새로운 휴식 라운지로 단장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누하스 라운지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이스턴 에디션(EASTERN EDITION)'이 공간 스타일링에 참여하여 평범한 일상을 감각적으로 표현하면서 동시에 누하스의 제품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휴식의 취향을 제안한다.
두 브랜드의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매장 내 상담 직원에게 구매 외 다양한 상담 또한 가능한 쉼의 공간으로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누하스가 큐레이팅한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국내 프리미엄 증류주 브랜드, '토끼 소주(Tokki Soju)'의 신제품 '선비진(Sonbi Gin)'과 '선비진'을 활용한 칵테일 2종을 같이 선보이며 색다른 메뉴를 찾는 MZ세대를 겨냥한 한남동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누하스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분들께서 방문하시면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는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지금껏 리빙 브랜드에는 없었던 조금 더 우리 일상에 가까운 새로운 휴식 컨텐츠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게 되어 한국 본연의 미학을 담은 리빙 브랜드, '이스턴 에디션'과 함께 새롭게 공간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1일에는 누하스 라운지 매장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내부 관계자들과 각기 다른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오프닝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