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암의 첫 23SS 캡슐 컬렉션 ‘리바이브 팩’ 론칭…브랜드 오리지널리티 재해석

입력 2022-12-20 10:40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지난 9월 선보인 신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팬암(PAN AM)이 23SS 캡슐 컬렉션 ‘리바이브 팩(REVIVE PACK)’을 론칭했다.

팬암의 이번 리바이브 팩 컬렉션은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활용하여 시대적 향수를 자극하는 80~90년대 무드를 담아냈다. 전체적인 컬러웨이는 성조기를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팬암이 보유한 아카이브 그래픽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아메리칸 헤리티지 룩을 선보였다.

이달 5일부터 11일까지 무신사와 팬암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 발매 프로모션과 함께 출시되었으며, 현재 무신사와 팬암 온라인 스토어뿐 아니라 팬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팬암의 브랜드 콘셉트는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여행으로 만들어주는 도구’란 뜻의 ‘라이프 져니 기어(LIFE JOURNEY GEAR)’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팬암은 또 단지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는 것을 넘어 고유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것에 집중했다.

팬암은 역사상 최초 세계 여행을 시작한 선구적 항공사의 이름을 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며, 현재 성수 플래그십스토어를 포함한 14개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에스제이그룹은 팬암뿐 아니라 캉골, 캉골 키즈, 헬렌카민스키, LCDC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2023년 계묘년 새해에도 지속적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