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뷰티 기업 바르도(Bardot)가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와 콜라보레이션 스위트 패키지 오픈으로 예래클리프개발(주)와 ㈜바르도 코리아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바르도 고기능성 올인원(AIO) 제품이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의 스위트 객실에 제공되는 웰컴 프리미엄 스킨케어 협약이다.
이번에 제휴한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는 제주도 중문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23개 스위트 룸과 227개 디럭스 룸으로 구성 특히, 47m 인피니티 풀(The Infiniti) 및 풀 문 나이트 인 뮤직(풀타피)와 최고급 스파 서비스 등으로 글로벌 인플루언서 및 셀러브리티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에 핫 플레이스 하이엔드 리조트 호텔이다.
바르도측은 "올인원의 새로운 공식 SKIN+SERUM+EYE를 제시, 업계 최초로 5가지 올인원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평범함을 거부하는 브랜드만의 명확한 철학과 새로운 정의를 통해 '화장품은 더 세분화되어야 한다'는 편견을 깨고 '화장품은 하나로 충분하다'라는 개념으로 접근한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2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 첫 회 만에 해당 고기능성 올인원 세럼 비타텍, 세라텍 제품 완판을 기록하였으며, 23년도 S/S 신상 언더웨어 '골프 컬렉션'도 출시한 바 있다.
Gucci CEO를 역임한 로버트 폴레(Robert Polet)가 탄생시킨 바르도는 글로벌 기업 Landor 사에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프랑스 칸 국제광고제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에서 청동사자상 수상 등 다수의 권위 있는 글로벌 시상식에서 총 8개 부문의 대상을 석권하며 주목을 받은 럭셔리 뷰티 기업이다.
바르도는 연내에 압구정로데오 메인 스트리트에 밤에만 영업하는 신개념 플래그십 스토어 '바르도 나이트 부띠크 서울'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