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코리아의 재학생들이 각종 영어대회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6일 세계예능교류협회가 주최한 '제27회 대한민국 영어 말하기 대회'에는 라이즈 부천 어학원과 라이즈 일산마두, 라이즈 대전유성 어학원 재학생이 참여했다.
해당 대회는 영어 발음의 정확성과 억양뿐 아니라, 자신감과 태도, 감정처리 등 영어 말하기에 필요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100점 만점에 82점 이상을 받아야 수상할 수 있다. 대회에 참가한 라이즈코리아 재학생은 전원 수상했다.
또한 스콜라스틱이 개최한 '2022 스토리텔링 콘테스트'에서는 라이즈 청라에 다니는 3명의 학생이 아시아 Top 100 파이널리스트(Asia Top 100 Finalists)에 선정됐다.
이처럼 다양한 영어대회에서 라이즈코리아 학생들이 수상을 이어가면서 재미를 바탕으로 한 '몰입형 영어 교육'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라이즈코리아는 전 세계 150개 도시에서 하버드 대학 교수진이 인정한 커리큘럼으로 영어 교육을 실시하는 '라이즈'의 국내 법인으로, 지난 2014년 론칭 후 교재 및 커리큘럼 R&D 센터와 함께 전국에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은 미국 현지 학생과 동일한 교육을 받으며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을 높일 수 있는 영어유치부 전문 '라이즈 K'와 영어 유치부 경험 유무 등을 고려한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중등부 전문 '라이즈 S'를 제공한다.
수업은 학생 개개인에 따른 맞춤 레벨 구성으로 진행하며, 다양한 주제를 기반으로 한 몰입형 교육을 통해 영어뿐 아니라 배경 지식까지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게 진행한다.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선정해 자유롭게 책을 읽고, Book Report, Summary, 선생님과 함께하는 Speaking/Debate를 하는 'RISE BRT'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라이즈코리아 관계자는 "학생들이 흥미를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한 덕분에 대한민국 영어 말하기 대회와 스토리텔링 콘테스트에서 우수한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발전으로 우수한 영어 교육 환경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