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뷰티 기업 바르도가 23년도 S/S신상 언더웨어 '골프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르도는 이번에 선보인 'Satisfied 웰 핏 골프 브라 세트'는 기존 스포츠브라가 통상적으로 가지고 있는 기능성에 그치지 않고, 노와이어 스포츠브라에 '푸쉬업' 기능을 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등 뒤를 U-BACK으로 넓게 연장하여 안정적인 서포트가 가능하며, 4단계 후크로 사이즈 조절이 용이해 땀이 많이 나는 운동 후에도 간편하게 탈의가 가능하다.
바르도 관계자는 "Satisfied 웰 핏 골프 브라는 스포츠브라에는 왜 볼륨감을 돋보이게 하는 푸쉬업 기능이 없을까에 대한 의심에서부터 기획된 제품으로, 핏되는 스포츠웨어에도 볼륨을 더하고 스윙할 때 불편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노와이어 몰드이다"라며 "상체의 많은 움직임이 요구되는 대표적 운동 '골프', 제품을 골프로 작명하여 필드를 나갈 때 모든 이들이 바르도의 본 제품을 떠올리며, 라운딩룩의 필수템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 12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첫 공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바르도는 첫 회만에 고기능성 올인원 세럼 비타텍, 세라텍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바르도는 전 GUCCI CEO 인 로버트 폴레 (Rober Polet )가 탄생시킨 브랜드로, 세계적인 디자인 그룹 LANDOR사를 통해 아름다운 립 로고를 완성, 칸 국제 광고제 라이언즈 청동사자상 수상, 펜타 어워즈 럭셔리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무대에서 각종 수상을 휩쓸며 디자인 가치를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