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ESG 경영 슬로건 공표…'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입력 2022-12-15 09:51


티머니가 미래 성장과 ESG 가치 실현 의지를 담은 슬로건을 공표했다.

티머니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를 티머니 ESG 경영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머니 ESG 경영의 방향성을 명확히 하고, ESG경영 철학을 대중들에게 각인시켜 나갈 예정이다.

ESG 경영 슬로건 디자인은 티머니의 모빌리티 서비스가 지향하는 ‘편리한 이동’과 ‘자원의 순환’, 자연을 보호하고, 나아가 세상을 이롭게 하겠다는 티머니의 의지를 표현했다.

슬로건 문구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는 그동안 대중교통 활성화에 앞장서 온 티머니의 친환경적, 친사회적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또한, 앞으로 대중교통 중심의 모빌리티 혁신을 통해 티머니가 추구해 나갈 가치가 ESG 경영 그 자체임을 강조했다.

앞으로 티머니는 ESG 경영 전략을 체계적으로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티머니 카드의 재활용 소재 활용 ▲티머니 카드 포장재 친환경 생분해 소재 변경 ▲택시 카드 결제 단말기 전자영수증 도입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한 교통비 마일리지 지원 ▲버스, 지하철 중심의 대중교통 환승체계에 대한 다양한 모빌리티 수단 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김태극 티머니 사장은 “티머니는 대중교통 활성화를 이끌며 오래 전부터 ESG 경영을 실천해 왔다”며 “새로운 혁신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